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임동환,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후원 선수 통합 30승 대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히며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및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정예 선수들을 선발해 후원하며 PGA TOUR 및 LPGA 양대 협회 공식 인증 골프웨어로서의 위상을 굳건하게 다지고 있다. 이들 후원 선수단은 유수의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승리를 거두며 브랜드 홍보 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이번 통합 30승 대기록은 고기능성과 디자인이 받쳐준 ‘우승 견인의 옷’이라는 타이틀을 입증하는 성과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약 6년간 함께한 고진영 선수는 LPGA 골프웨어 후원 계약 이후 14승을 기록하며 최고의 성적을 연달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2023 LPGA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작년에 이어 2연패 우승을 기록하며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고진영 선수는 LPGA 투어 2019년 전관왕, 올해의 선수 2회(2019, 2021)를 기록했으며, 한국 여자 골프 역사상 최장 기간인 153주간 세계랭킹 1위를 기록한 선수이기도 하다.
PGA TOUR 후원선수 중 첫 남성 선수인 김시우 선수 역시 올 초 PGA투어 소니 오픈 우승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김시우 선수는 2017년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최연소 우승으로 PGA 투어 사상 4번째 22세 이하 멀티챔피언에 등극한 것으로 화제를 모았던 선수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2020년 계약한 이후 통산 4승을 거두며 고기능성과 디자인에 만족감을 보인데 더해 최근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재계약하며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
PGA TOUR & LPGA골프웨어는 이외에도 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천재’ 노승열, KLPGA의 배소현, 김민선 및 KPGA 투어 배용준, 김민규 등 가능성 있는 정예 선수를 후원하며 협회 공식 인증 골프웨어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프로뿐만 아니라 골프에 관심이 많은 일반 고객들 사이에서도 필드와 일상 속 어디서든 멋스럽게 착용 가능한 브랜드로 인기가 높다. 특히 최근에는 협회 공식 인증 브랜드로서 연이은 후원 선수 우승을 이끌어 낸 것으로 주목받으며 관련 문의도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한세엠케이는 더욱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위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The Great start House)’ 플래그십 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LPGA 프로페셔널스’ 자격을 지닌 프로 골퍼들의 레슨과 트랙맨(TRACK MAN), 펏뷰(PUTTVIEW) 등 최첨단 장비로 실전처럼 골프를 체험하며 실질적인 퍼포먼스 향상 및 더욱 즐거운 골프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후원 선수단 30승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월 19일까지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 제공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만 원 구매 시 6만원, 60만원 구매 시 1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매장 내 브랜드 전 제품에 적용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내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퍼팅매트, 골프모자, 볼마커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6일 진행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골프웨어는 선수 기량 발휘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통합 30승 대기록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만의 제품력을 입증하는 뜻깊은 성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후원 선수들의 우승에 일조하기 위해 꾸준히 제품력을 업그레이드하며 PGA TOUR 및 LPGA 협회 공식 인증 브랜드이자 ‘승리를 부르는 골프웨어’의 타이틀을 지속해서 유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