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imoln


모이몰른,

2025 뉴본 봄 컬렉션 출시

사랑스러운 봄날 등원룩 

스타일링 제안


-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새로워진 뉴본 컬렉션 출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폭넓은 연령대 구성

- 따뜻한 봄을 위한 러블리 아이템 공개... 편안한

- 착용감에 트렌디한 디자인 더한 등원룩 코디 소개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2025년 봄 시즌 뉴본 컬렉션을 출시하며 트렌디한 등원룩을 제안한다.

이번 뉴본 컬렉션은 따뜻한 봄 햇살을 닮은 색감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모이몰른은 이번 신제품을 활용해 아이들의 일상을 더욱 귀엽고 편안하게 꾸밀 수 있는 코디를 선보여, 학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한다.

먼저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해리 부츠컷 데님 팬츠’는 활동성이 중요한 아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나비 모양 포인트와 볼록한 암홀 라인이 특징인 ‘파피 니트 조끼’와 ‘스프라우트 버킷햇’을 함께 매치하면 한층 러블리한 개나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쌀쌀한 간절기 날씨를 위한 포근한 아우터 라인업도 눈에 띈다. 그중 ‘조이 니트 가디건’은 부드러운 소재로 피부를 보호하면서 산뜻한 컬러감과 스카치 짜임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모이몰른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블루머상하 제품과 함께 입으면 화사한 등원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원피스와 니트 조끼 조합을 통해 개성 있는 나들이 패션도 선보였다. 은은한 클로버 무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헤일리 우븐 원피스’는 아사 안감을 적용해 초봄까지 활용하기 좋다. 뷔스티에 스타일의 ‘레이라 니트 조끼’ 등을 더해 가볍게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모이몰른은 우주복 세트, 바디 슈트, 티셔츠, 바람막이, 화섬점퍼 등 실용적이면서 유니크한 디테일을 살린 아이템을 선보이며 급변하는 날씨에 대비하도록 했다. 입체귀 장식이 매력적인 모자부터 양말, 신발, 머리핀, 배낭 등 한 끗 차이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액세서리도 준비했다.

모이몰른은 지난 3월 3일까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종의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모이몰른 프렌즈’인 유튜버 국가비와 함께 하는 등원 봄 신상 언박싱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모이몰른 관계자는 “이번 뉴본 봄 컬렉션은 아이들의 활동성과 스타일을 고려해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등원룩을 포함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봄 패션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이몰른 2025년 뉴본 봄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행일: 2024년 2월 창간일: 2014년 7월 등록번호: 영등포, 바00169 발행인: 김동녕 편집기획: 홍보팀

한세예스24홀딩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6층 T. 02)3779-0800


Copyright ⓒ 2023 hansae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