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고등 수학 개념을 제대로 완성할 수 있는 개념 기본서 <수매씽 개념> 대표 저자 이창희와 함께 ‘공통수학 경시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경시대회는 공통수학1과 2를 학습한 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서울, 대구, 부산, 창원 지역에서 차례로 진행됐으며 약 400명의 학생들이 경시대회에 응모했다. 경시대회 종료 후 성적표와 이창희 저자의 해설 강의를 제공하는 만큼 지역별로 100명씩 제한하여 응시할 수 있었다. 응시한 학생에게 수매씽 에코백과 노트가 제공되었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은 등수에 따라 편의점 상품권 10만 원 등이 지급되었다.
시험이 종료된 후 주요 문항에 대해 설명하고 고등 수학 개념 공부법에 대해 강의한 이창희 강사는 대치동 다원교육 수학 및 전국형 자사고 담당 총괄 이사로 ‘新수학의 바이블’과 ‘자이스토리 수학 영역’ 등을 집필하였다. 이번 경시대회에서 직접 학생들을 만나 2025년 시행되는 22 개정을 앞두고 고등 수학 개념을 어떻게 학습해야 할지 방향을 제시했다.
이창희 강사가 직접 집필한 <수매씽 개념>은 대치동에서 고등 수학을 가르치고 있는 그의 현장 경험을 녹여내 만든 고등 수학 개념 기본서다. 체계적인 개념 설명과 함께 모든 개념에 친절한 첨삭을 더해 교과서보다 쉽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하나의 예제를 3단계로 학습하는 1+3 수학 학습 시스템을 적용하여 다양한 유형에 대한 적응력도 높일 수 있다.
<수매씽>은 수매씽 개념연산 중학 수학, 수매씽 개념 중학 수학, 고등 수매씽 개념, 고등 수매씽 유형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2022 개정 교육과정의 변화를 완벽하게 반영하여 학생들이 최신 교육 과정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