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웨스턴 감성이 녹아든 윈터 아우터 출시
버커루의 헤리티지를 반영해 브랜드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제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빈티지 무스탕은 버커루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이번 겨울 라인업을 확장해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센스 있는 최적의 겨울 필수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리버서블 패딩 야상 점퍼는 퀼팅의 패딩 누빔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 시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유니섹스로 출시된 푸퍼 다운 점퍼, 롱 다운 점퍼 등 한겨울에도 보온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뽐낼 수 있는 아우터 라인을 폭넓게 선보였다.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니트 아이템 또한 기본적인 디자인부터 케이블, 골지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겨울철에 적합한 소재를 새롭게 개발해 제작한 카고 팬츠는 보온성을 강화하여 겨울철 아웃도어 패션으로도 손색없다. 비니, 바라클라바, 패딩 머플러, 장갑 등 겨울 액세서리 라인도 확대했다. 추위를 막아주는 동시에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가을 컬렉션에 이어 이번 겨울 컬렉션 또한 브랜드 헤리티지인 고품격 빈티지 감성과 현대적 트렌드를 조화롭게 담아냈다”며, “유행을 선도하는 배우 이동휘와 함께 한 강렬한 겨울 화보를 통해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버커루 2024 겨울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스타일24, 그리고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