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9번째로 문을 연 나이이키즈 기흥점은 약 9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용인, 수원, 동탄 등 구매력 있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팩토리 형식의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넓은 매장 곳곳에 휴식 공간을 마련해 여유롭고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나이키 및 조던 키즈 라인의 신제품, 이월 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조던 23 저지 세트와 같은 상하 셋업, 나이키 우븐 반바지 등 의류를 포함해 신발, 액세서리 등 나이키&조던 키즈의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번 매장은 국내 유일의 나이키키즈 체험형 매장으로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직접 다양한 운동을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매장을 방문한 아이들은 오래 매달리기, 높이 뛰기, 제자리 뛰기 등 운동을 통해 스포츠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넓은 공간에 휴식 시설까지 갖춰 부모 고객들의 만족도까지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키키즈 기흥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8월 18일까지 매장에서 2개 품목 구매 시 10%, 3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나이키키즈 양말, 카드지갑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이 기세를 이어 나이키키즈에 대한 유통, 상품, 마케팅 역량을 적극 강화할 방침이다. 먼저 전국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나이키키즈 매장을 추가 오픈하며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인기 상품인 ‘나이키 줌 보메로’의 키즈 라인과 매년 베스트셀러를 기록 중인 코트 버로우, 에어맥스의 신규 색상 출시도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아우터, 윈드러너 등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하는 등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나이키키즈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며 나날이 성장세를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아이들이 직접 뛰어놀 수 있는 체험 공간을 구성한 이번 나이키키즈 체험형 매장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