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4년 신학기를 앞두고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상 책가방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NBA키즈의 책가방은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우수한 수납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12월에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신학기 책가방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만큼, NBA키즈 책가방 시리즈에 대한 뜨거운 반응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NBA키즈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는 초등학교 저학년용 2종과 고학년용 1종으로 구성됐다. NBA만의 헤리티지를 담아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아이들이 매일 사용하는 만큼 경량성과 실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3종 모두 신발 주머니뿐만 아니라 단독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보조가방이나 짐색을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캡틴 홀로그램’ 책가방은 앞판에 홀로그램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인다.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견고한 하드 몰드형 포켓 등 다양한 포켓을 구비해 수납력을 높였다. 또한 ‘샤이닝 앤젤’ 책가방은 핑크, 연보라 등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와 함께 홀로그램, 스팽글, 글리터 디테일을 적용해 여아들의 취향을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