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패션, 모자로 완성한다!” 모자 하나로 따뜻하면서 힙한 감성 담아보세요
모자는 센스 있는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겨울 패션 필수 아이템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바라클라바’는 힙한 겨울 패션을 완성하는 주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한세엠케이 버커루 ‘니트 바라클라바’를 비롯해 구호플러스, 르캐시미어 등 다수의 패션 브랜드들이 바라클라바 제품을 선보였다. 겨울 스타일링에 방점을 찍어줄 ‘버킷햇’ 역시 니트, 플러피, 퍼 등 따뜻한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도톰한 퍼 소재와 3D 입체 패턴이 적용된 NBA의 ‘메탈 로고맨 퍼 돔햇’, 보온성과 트렌디함을 고루 갖춘 비이커의 ‘플러피 버킷햇’ 등 소재, 디자인 등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겨울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헤드폰과 비니를 함께 매치한 겨울 패션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디자인과 색상의 비니 제품들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우아함과 고급미 담은 겨울 올드머니룩으로 연말&새해 모임 스타일링 완성
강추위 속 따뜻하면서도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은 패셔니스타라면 2023년을 강타한 올드머니룩 아이템에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버커루의 ‘밍크퍼 카라점퍼’ 또한 세로팁이 들어간 루즈한 핏의 퍼 점퍼로, 과하지 않은 실루엣으로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내는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부츠컷 청바지 등과 함께 착용하면 트렌디한 겨울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 라이더 무스탕 베스트’ 또한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올드머니 겨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골프웨어도 예외가 아니다. 올 F/W 시즌 골프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며 올드머니 룩에 대한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고급 소재와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잇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뉴트럴 계열의 심플한 디자인의 스웨터, 베스트 등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세련된 분위기 연출은 물론 방한 효과까지 우수해 겨울 패션 치트키로 눈길을 끈다. 그중에서도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아이템은 특히 필드 밖에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다. ‘패턴프린트 반집업 티셔츠’는 깔끔한 하의와 매치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입기 좋으며, ‘여성 에리 퍼 다운베스트’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