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SAE QUARTERLY MAGAZINE

VOL.33 SUMMER

NEWS

PGA TOUR & LPGA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여름 필드룩 제안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여름 필드룩 제안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임동환,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맞아 자신만의 개성 있는 룩을 원하는 이들을 겨냥해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이 강화된 여름 필드룩을 출시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에서는 이번 여름 뜨거운 더위 속에서도 시원한 착용감과 함께 싱그러운 컬러로 청량함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대거 라인업 했다. 라운딩 뿐만 아니라 러닝,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 시에도 유용한 이번 여름 제품은 기능적인 측면에 초점을 두었다. 신축성이 좋은 패브릭과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등으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패턴이 더해져 개성 넘치는 스포츠 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는 시원한 라임 컬러가 돋보이는 메쉬 필드 룩을 꼽을 수 있다. 화보 속 남성 라인은 활동 시 편안함을 주는 신축성있는 원단과 메쉬 소재 디테일의 티셔츠로 뛰어난 통기성이 특징이다.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카고 스타일의 숏츠와매치하면 캐주얼한 데일리 웨어로도 즐길 수 있다. 여성 라인 역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청량한 착용감을 주며, 상의와 동일한 패턴의 스커트 셋-업으로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는 협회가 유일하게 보증하는 골프웨어로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만들 수 있도록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얼마 전 후원선수 고진영 프로의 우승과 김시우 프로의 준우승으로 우승견인의 옷이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앞으로도 최적화된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며,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와 함께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발행일: 2024년 2월 창간일: 2014년 7월 등록번호: 영등포, 바00169 발행인: 김동녕 편집기획: 대외협력팀

한세예스24홀딩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6층 T. 02)3779-0800


Copyright ⓒ 2023 hansaein All rights reserved.